다음주에 발매될 '오방신과' 의 앨범 발매 쇼케이스 첫날의 광경. 토요일인 오늘도 이어집니다.
작년 봄 'KBS 도올아인 오방간다' 프로그램에서 이희문과 노선택과 소울소스의 콜라보를 계기로 시작된 프로젝트.
4주간에 걸쳐 이들의 콜라보는 열두곡 이상이 방영이 되었는데 단발성으로 끝나기에는 곡의 완성도나 편곡이 높았다는 평과 쇄도하는 앨범발매 요청!
그리하여 '이희문'과 동표사의 간판 아티스트 '노선택'의 프로듀싱을 중심으로 혼섹션파트의 유승철, 송승호 그리고 레게 스페셜리스트 스마일리송 등이 가세해 재정비한 강력한 밴드 '허송세월' 결성. 해외투어와 각종 스케줄을 소화하는 와중에도 두달여의 레코딩 작업끝에 드디어 오늘 '오방신과' 앨범이 탄생되었습니다. (정식 발매는 내년 1월 3일/ 내일 현장에서만 판매)
영상의 '개소리 말아라' 는 특히 수록중에도 가장 사랑을 많이 받은 곡으로 최종까지 강력한 타이틀곡 후보!로 올랐던 시티팝민요 넘버, 하지만 앨범을 열어보면 더 강력한 곡들이 대기중 입니다.
- 공연소개
장르를 넘나드는 아티스트 이희문이 오는 12월 27일~28일 이틀간 이태원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콘서트 '오방神과' 를 펼친다. 이번 공연은 경기소리꾼 이희문이 오방신으로 분해 고통과 번뇌로 가득 찬 속세를 탈출하는 ‘사바세계(娑婆世界) 탈출기’를 그린다. 파격과 변신의 아이콘, 무대 위 도전을 멈추지 않는 이희문이 조선의 아이돌 놈놈, 그리고 노선택이 이끄는 밴드 허송세월과 함께 또 한 번 새로운 스타일의 민요를 선보인다. ‘뽕끼’ 가득한 라이브 민요와 함께 잠시나마 속세를 잊고 오방신의 세계로 떠나보자.
일시 12월 27일(금) 오후 8시
12월 28일(토) 오후 5시
장소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 B2 STAGE
관람료 5만5000원(현대카드 예매 시 20% 할인)
예매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9017881